카테고리 없음

탈모를 예방하는 좋은 팁

아프리카청춘이다데칸 2020. 7. 20. 14:26


탈모를 예방하는 좋은 팁



탈모에 관해서는 이 또한 사실이다.


머리를 다시 기르려고 할 때는 정확한 지식이 필요하다.


이 주제에 대한 도움말을 보려면 아래의 팁을 살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질병 진단을 받았다면 당신의 몸을 돌보아라.


처방된 약에 대한 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의료 제공자의 다른 지침을 따르지 않을 경우, 여러분의 몸은 치유되고 적절하게 계속 작동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일하도록 강요 받는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서 결국 모든 에너지를 태우게 된다면, 여러분의 모낭이 계속해서 자라도록 하기 위한 에너지는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탈모로 이어질 것이다.




어떤 헤어스타일은 조기 탈모에 기여할 수 있다.


머리를 포니테일 안으로 단단히 잡아당기는 것을 피하고, 머리를 오랫동안 묶지 않도록 한다.


요즘의 고급 헤어 제품도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타이트한 헤어스타일에 사용하는 방법에 주의한다.


포니테일을 너무 꽉 조이면 결국 영구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이런 스타일을 매일 입으면 모낭이 망가질 수도 있다.




탈모가 있다면 식단에 비타민 C를 조금 더 첨가하는 것이 유익할 수 있다.


비타민C는 모낭으로 혈액을 운반하는 모세혈관을 유지하면서도 두피로 혈액이 흐르도록 촉진한다.


두피에 더 많은 피가 흐르면, 머리카락은 더 빨리 재생될 것이다.




만약 탈모가 당신의 자신감에 영향을 미친다면 가발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머리카락이 모두 빠지기 전에 가발을 가져와 색을 정확하게 맞출 수 있도록 하라.


또한, 여러분은 머리카락 한 가닥이 마침내 빠질 때를 더 잘 준비할 것이다.




과도한 탈모를 겪는 남성들에게 리퀴드 쏘팔메토는 비처방 치료제로도 손색이 없다.


쏘우팔메토는 남녀 발아에 원인이 있다고 판단되는 남성 성호르몬인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의 성장을 억제해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


쏘우팔메토 오일은 대부분의 약국에서 구할 수 있다.




머리카락이 젖었다면 빗지 마라.


오히려 부드러운 수건으로 마른 머리를 쓰다듬은 후, 양치하기 전에 공기가 건조되도록 한다.


젖은 모낭은 더 취약하고 손상되기 쉽다.


그러므로, 젖은 머리를 빗음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더 빨리 잃을 수도 있다.




전문가에게 당신의 증세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요청하라.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와 그 문제에 대해 상의하십시오.


탈모는 일부 다른 질병의 2차적인 영향일 수도 있고 심지어 스트레스 같은 것으로 인한 일시적 상태일 수도 있다.


의사의 소견을 듣는 것이 가장 좋다.




탈모 시술은 의류, 수건, 가구, 시트에 얼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접촉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그 물건들 중 어느 것에나 당신의 머리가 닿기를 기대하기 전에 제품을 말리도록 하라.




탈모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아는 것이 잃어버린 머리카락을 되찾기 위한 첫걸음이다.


결과를 즉시 볼 수는 없겠지만, 이 조언을 따른다면 머지않아 유망한 변화를 보게 될 것이다.